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일산] 픽커스 그래놀라 pickers granola

BUY

by 여름밤 2021. 12. 13. 13: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밤입니다
밤리단길 쪽 돌아다니다가
너무 귀여운 요거트샵을 발견했어요


픽커스 그래놀라라는 곳인데
수제요거트와 그래놀라를 팔고 있어요

가게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선물처럼
포장된 모습이 귀여워요 ㅎㅎ

🔽 위치


🔽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pickers_1?utm_medium=copy_link


내부에는 크게 앉아서 먹고갈만한 공간은 없고
인증샷용? 인 것 같은 의자가 한 있었어요


그래놀라와 요거트 이외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조금씩 팔고 있었습니다


그래놀라는
오리지널 / 코코넛바나나 / 초코그래놀라 / 인절미맛
이렇게 4가지가 있었고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있었지만
1만원 내외였어요


이쪽은 냉장보관된 수제요거트 섹션


저는 코코넛바나나맛 그래놀라와
귀여운 로고가 박힌 집게를 구매했습니다!


집게 너무 귀엽죠 ㅠㅋㅋㅋ
집게는 2천원이었어요
빵봉지 닫아놓을때 잘 쓸거 같아요 ㅋㅋ


요거트에 코코넛바나나맛 그래놀라랑
집에있던 바나나 추가해서 먹었는데
대량판매하는 그래놀라보다 확실히 맛있더라구요!
코코넛 조각이 씹히는 게 맛의 밸런스가 좋았어요

밤리단길 근처가시면 구경해볼겸
둘러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