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셸클뤼젤 어드벤트 캘린더 / 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 마켓컬리 / 연말선물추천

BUY

by 여름밤 2021. 11. 22. 22:1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밤입니다
이제 곧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는데요
예전부터 크리스마스 시즌하면
해보고 싶었던 게 있어요


바로 어드벤트 캘린더인데요
크리스마스가 되기 전 하루하루를 카운팅하는
달력이에요
요즘은 초콜릿, 젤리나 화장품 브랜드에서도
많이들 내고 있는 것 같아요

원래 어드벤트 캘린더는
크리스마스 전 4주동안을 카운팅하는거라고 하는데요
요즘은 대부분 12/1 부터 카운팅하는
마케팅용도의 달력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프랑스 초콜릿 브랜드인
미셸클뤼젤 제품을 친구한테 선물받았어요!

미셸클뤼젤은 정어리초콜렛 같은
특이한 초콜렛으로 선물용도로도
인기가 좋은 브랜드더라구요


예쁘게 포장된 리본을 풀어보니
내부에는 이렇게 늑대? 그림이 있었어요


12/1부터 12/24까지 카운팅할 수 있도록
상자에 표시가 되어있답니다
해당날짜에 그 숫자가 표시된 칸을
뜯으면 다양한 맛의 초콜릿이 나와요 ㅎㅎ


이렇게 다양한 맛의 초콜릿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거실 한구석에 장식해보았는데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가 온 것 같은 느낌도 들고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미셸클뤼젤의 어드벤트 캘린더는
마켓컬리에서도 팔고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마켓컬리 미셸클뤼젤 어드벤트 캘린더 구매링크

https://www.kurly.com/m2/goods/view.php?goodsno=74096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