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키드런치 naked lunch 폰케이스 후기

BUY

by 여름밤 2021. 10. 15. 12:58

본문

반응형

저는 폰케이스 구경하는 걸 좋아하는데요
요즘은 워낙 다양한 폰케이스들이 있어서
폰케이스도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이 되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 제 마음에 쏙 들어온
네이키드런치 naked lunch의 폰케이스 후기입니다.

네이키드 런치는 아직 정식 샵은 없고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 계정이 있고요
10월 중에 정식 샵을 오픈하실 예정이라고 해요


저는 2차 마켓열었을 때 구매했습니다!

https://instagram.com/nakedlunchstuff?utm_medium=copy_link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https://mobile.twitter.com/nakedlunchstuff

 

Naked Lunch 全裸午餐(@nakedlunchstuff) 님 | 트위터

@nakedlunchstuff 님 언뮤트하기 @nakedlunchstuff 님 뮤트하기 팔로우 @nakedlunchstuff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nakedlunchstuff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nakedlunchstuff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nakedlunchstuff 님이 차단

mobile.twitter.com

 

 

 

이렇게 키치하고 유니크한 조금은 괴이한 감성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다 너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에어팟케이스도 사고 싶었는데
준비물인 에어팟이 없어서 못 샀습니다 ㅠ

 

 

저는 2차마켓때 주문했더니 추석까지
끼어서 꽤나 기다린 후에야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었는데요

 

 

포장도 네이키드런치만의 감성이
묻어나서 좋았어요

저 빨간 편지봉투에는 엽서가 들어 있답니다
(아래 사진 빨간 엽서)

 

 

스티커도 같이 동봉되어 있어서
어디써야할지 고민.. 고민..!

케이스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타이레놀과 알콜스왑이
요즘 현 시대 상황도 떠오르고요 ㅎㅎ

 

 

그냥 젤리케이스가 아니라
뒷판은 하드로 되어 있어서
퀄리티도 좋은 것 같아요

키링이랑 다른 굳즈도 귀여운 거
많아서 다음에 또 살 계획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