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우깡 블랙 리뷰 / 새우깡 새로운 맛 / 새우깡 트러플

BUY

by 여름밤 2021. 10. 30. 14: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밤입니다.
저는 과자를 참 좋아해요
과자를 줄여야지 하는데도
나이가 들어도 군것질이 참 좋더라구요

오늘은 얼마전에 새롭게 출시된
새우깡 블랙 사먹어 본 후기 올려볼게요


새우깡 블랙은 검정색 표지에
트러플 그림이 있어서 기존 새우깡보다
더 고급진 느낌인 것 같아요

새우깡블랙 파는 곳은
저는 대형마트에서 구매했답니다!


한봉지에 395칼로리면
봉지과자 치고는 나쁘지 않네요 ㅎㅎ


새우깡블랙은 우선 뜯자마자
트러플 냄새가 확 나서
호기심을 자극하더라구요

하지만 맛은 그다지 트러플 맛이
많이 나지는 않았습니다

기존 새우깡에 비해
트러플 향이 살짝 나고
덜 짜면서 조금 더 기름진 맛이었어요


사이즈는 기존 새우깡 보다
가로로 더 넓어요
일반 새우깡을 살짝 눌러놓은 것 처럼
생겼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일반 새우깡이 더 맛있는 거 같긴 합니다 ㅎㅎ
그래도 호기심에 사먹어보기에
후회되는 맛은 아니에요
맥주랑도 잘 어울릴듯 하구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