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테이시 피타칩 / stacy’s pita chips / 스테이씨 피타칩

BUY

by 여름밤 2021. 11. 10. 10: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밤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과자 소개드릴게요


바로 스테이씨 피타칩인데요
피타칩은 피타브레드를 잘라서 굽거나 튀긴것으로
일종의 두께감이 있는 칩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저는 잠깐 해외에 있을 때
먹어보고는 정말..
갖가지 맛을 다 먹었던 것 같아요
원래도 감자칩 같은 칩 종류를
엄청 좋아하는데
이건 두께감이 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더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한봉지에 총 910칼로리 정도 되네요 ㅎ
제가 먹고 살찐 이유가 있었어요


한국에는 파는 곳이 많지 않아요 ㅠㅠ
저는 연희동 사러가마트에서
구매했는데요

각종 직구사이트를 통해서도
사실 수 있어요


두께감 보이시죠?
피타칩도 여러브랜드가 있지만
저는 스테이씨 피타칩이
두꺼워서 좋더라구요 ㅎㅎ

제가 산 곳에는 파마산치즈&허브맛과
시나몬 슈가맛 밖에 안 남아있었지만
저는 simply naked를 가장 좋아합니다!


제가 한국에 들어왔으면 하는 과자 1순위
ㅎㅎㅎ
보이면 꼭 사먹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