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전포] 미드센추리 모던 인테리어가 예쁜 하이볼 맛집, 와인바 전포마츠 matsu

DRINK

by 여름밤 2022. 8. 9. 09:24

본문

반응형

 

본의아니게 전포 하이볼 투어를 하게 된 날 

가장 맘에 들었던 곳 전포마츠 matsu

 

 

와인을 위주로 파는 곳인것 같은데 하이볼 종류도 다양했다.

이 날은 와인마시기엔 컨디션이 별로라서 하이볼을 마심

(그래놓고 하이볼을 많이 마시는 모순 ㅠ)

 

 

 

 

나는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친구들은 알수없다고 한.. 그런 벽화 ㅋㅋ

 

 

테이블마다 사람들이 다 차 있어서 전체적인 사진은 못 찍었다

여긴 위치가 지하인데.. 테이블 간격이 좁지 않아서 답답한 느낌은 없었다.

 

 

여기서 여러종류의 하이볼을 마셨는데 개인적으로는

치타하이볼이 맛있었다!

산토리치타는 따로 마셔본 적이 없는데 이거 마시고 위스키만으로도 마셔보고 싶단 생각 들었음

 

 

모듈가구와 오렌지컬러, 빈티지한 포스터들을 잘 활용해서

인테리어가 감각적이라는 느낌이 든다

 

 

그리고 여기 노래 맛집임..!

친구들이랑 노래검색을 몇번을 했는지 모른다 ㅋㅋ

화장실이 외부에 있어서 그 점이 좀 아쉽지만

노래 들으면서 친구들이랑 한잔 하기 딱 좋은 곳인 듯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