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보는 나, 남이 보는 나 / 성격테스트

EXP

by 여름밤 2021. 11. 3. 09:1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밤입니다
다들 성격테스트 좋아하시나요?
MBTI 테스트나 그것을 기반으로 한
각종 테스트들이 엄청 많은데요
저는 성격테스트를 무척 좋아해서
새로운 테스트를 발견하면 꼭 해보고
친구들과도 공유하는 편입니다



새로운 유형의 테스트를 발견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바로 내가 보는 나, 남이 보는 나
테스트인데요

[참여링크]

https://www.my-personality.me/questions/KQyrNPn4cgZ25GJsk4ytrhvPuay1

내가 보는 나, 남이 보는 나

나와 다른 사람들의 설문조사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www.my-personality.me


기존의 성격테스트들과는 달리
자신스스로에 대해 내리는 평가와
남들이 내리는 평가를 비교해 보는 게
재미있더라구요!!


먼저 본인 스스로에 대한 평가를 한 후에
지인들에게 나에 대해 평가할 링크를
공유하면 되는데요

총 100개의 성격묘사단어 중에서
스스로를 평가할때는 10~20개 선택
타인 평가시에는 10개 선택
하시면 됩니다.



총 100개의 많은 단어들이 있으니
천천히 스크롤을 내리면서
스스로의 성격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더라구요!

스스로의 성격에 대해 평가한 후
친구나 지인들에게 나에 대해
평가해달라고 링크를 보낼 수 있습니다!



타인은 10개만 선택하면 되구요
데이터가 쌓이면 내가 생각하는 나와
남이 생각하는 나 사이에
공통분모와 차이가 나는 부분이
생기겠죠?


검사결과는
링크 사이의 쪼그만한 세모모양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입력 후
알 수 있답니다!

저는 제가 생각하는 스스로보다
더 독립적이고 대인관계가 넓고
에너지 있다고 나왔더라구요

스스로에 대한 평가보다
남들은 조금 더 긍정적으로
평가해주는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모두 즐거운 성격테스트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