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강릉여행에서 꼭 사와야할 교동빵집 데니쉬식빵

BUY

by 여름밤 2021. 12. 20. 08:5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강릉여행을 다녀오면서
기념품?ㅎㅎ 으로 교동빵집의 식빵을 사왔는데요
정말 맛있어서 여행기록 전에
이것먼저 추천하려고 글을 씁니다


교동빵집은 이름처럼 교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대로변에 있고 꽤 큰 건물에 속하는 편이라
찾기 쉬워요


앤티크한 느낌의 외관 인테리어네요

🔽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gyodongbbangjib?utm_medium=copy_link


들어가자마자 계산대 옆으로 식빵들이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어요
대략 5~7천원대 정도의 가격입니다


플레인부터 딸기,초코,커피,치즈 등
정말 다양한 맛이 있어서
무슨 맛을 사야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오전 10시도 안된 시간에 방문했는데
치즈식빵은 품절이었어요 ㅠㅠ


즉석에서 잘라서 구워먹을 수 있게
제니퍼룸의 토스터기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아주 큰 사이즈도 있었는데
당시에는 너무 크지 않나? 했거든요

집에와서 먹어보고는
아 이걸 샀어야 했네 했어요 ㅋㅋㅋ


왼쪽이 메이플데니쉬(5.9)
오른쪽이 플레인데니쉬(5.4) 입니다


주의사항이 적혀있구요
상온에서 3~4일 보관 가능하다고 하네요

교토마블 창업주이자 파티시에인 분이
직접 운영하시는 곳이래요!


데니쉬 식빵의 단면인데요
밀도가 높고 촉촉한게
사진 너머로도 보이죠..? 진짜 맛있어요 ㅋㅋ

강릉교동빵집은 다른 강릉 유명빵집에 비해
이른 시간인 오전 8시부터 열어서
일찍 강릉을 떠나시는 분도
사가기 좋겠더라구요

강릉에서 꼭 사와야 할 아이템으로
완전 추천드려요!
저는 택배로 시켜먹을 것 같아요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