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강릉여행 선물로 좋은 31건어물

BUY

by 여름밤 2021. 12. 24. 09: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밤입니다
강릉여행중에 우연히 발견한 가게
소개드릴게요


바로 31건어물이라는 곳인데요
체인점 형식으로 지점이 몇개 있는 것 같았어요

저는 강문점을 들렀습니다!


오징어를 비롯한 각종 건어물을
당일 구워서 판매한다는
건어물 베이크샵 컨셉이 재밌었어요


오징어 / 쥐포 / 아귀포 / 노가리 등등
다양한 종류의 건어물이 있었어요


이런 오징어 다리도 있구요
종류도 많고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지인들 선물이나 기념품으로 사가기에도
좋아보이더라구요


가격도 마트에서 사먹는 것보다
저렴했습니다!


조그마한 소스들도 함께 팔고 있어서
여행중에 안주로 먹기에도 딱인듯해요


택배도 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아귀포랑 쥐포를 구매했고
사장님께서 네이버플레이스 리뷰 조건으로
오징어 다리도 챙겨주셨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강릉여행 기념품 강릉쇼핑으로
추천하고 싶은 31건어물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