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켓컬리 추천템 미로식당 떡볶이

BUY

by 여름밤 2021. 12. 31. 09:4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밤입니다
요즘은 밀키트도 잘 나오고 새벽배송도
있어서 정말 편한 거 같아요

최근에 마켓컬리에서 또
몇가지 아이템 주문해봤는데요


그 중에서도 오른쪽 하단에 있는
미로식당 국물떡볶이를 정말
맛있게 먹어서 추천드립니다


미로식당은 홍대에 위치한 식당이라고 하는데
저도 명성만 익히 듣고 가본적은 없는데요

떡볶이는 미로식당 정식 메뉴가 아니라
단골들에게 제공하던 메뉴라고 해요
얼마나 맛있었으면 정식 메뉴도 아닌데
밀키트가 출시되었을지 기대가 됐습니다 ㅎㅎ


안에는 이렇게
떡볶이와 어묵, 소스 세가지가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떡의 양이 많아서
둘이 먹으니까 적당하더라구요


조리법은 물 450ml에 소스를 잘 풀어준 후
떡과 어묵을 넣어 센불에 끓기 시작하면 5분만
더 끓이면 된다고 써있었어요

라볶이는 물을 더 넣으라고 하네요

저는 그냥 들어있는 기본 재료에 파만
추가했습니다


칼로리는 915kcal.. 😅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는
미로식당 떡볶이

국물만 봐도 벌써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
오징어튀김과 함께 먹었습니다

냉동했던 떡 그대로 사용한건데도
떡이 너무너무 쫄깃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라볶이로 해먹기보다는
그냥 떡볶이로 먹고 김밥이나 튀긴김밥을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마켓컬리 주문시
또 시킬 거 같습니다 ㅎㅎㅎ


🔽 마켓컬리 링크

https://kurly.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43337

마켓컬리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Love Food, Love Life.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