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제주에서 즐기는 맡김차림 안주와 와인, 불특정식당

EAT

by 여름밤 2022. 9. 23. 10:55

본문

반응형

 

같이 여행간 친구에게 한끼 대접하고 싶었기 때문에

열심히 검색하다가 고른 곳, 불특정식당

 

 

위치는 조금 애매한 곳에 있다

우리는 차를 렌트하지 않았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갔는데

생각없이 갔다가 돌아올 때 택시잡기가 조금 어려웠다 ㅎㅎ;;

 

 

 

 

런치/디너 코스가 있는데 우리는 디너코스로 예약했다

시간이 되면 문을 열어주시고 선착순으로 자리를 안내 받는다

테이블은 많지 않고 대부분 식당을 크게 둘러 싼 바 테이블이다

 

 

안내받은 자리에서 요리하시는 것도 조금씩 보였다

 

 

디너시에는 주류 주문이 필수인데

와인리스트는  따로 없고

직접 셀러에서 보고 고르면 된다

꽤나 종류가 다양했고 추천도 해주시는데

나는 마셔보고 싶었던 거 고름

 

 

인기가 많은 곳인지 테이블이 거의 만석이었다

음식은 보통 비슷한 속도로 서빙되는 것 같았다

 

 

서버분이 돌아다니시면서

와인잔 비면 와인도 채워주신다

뭔가 직원들끼리 역할분담이 잘 되어있는 느낌 ㅋㅋ

 

 

시즌에 따라서 메뉴가 바뀌는 듯 한데

내가 갔을때는 5가지의 메뉴 구성이었다

토마토+리코타치즈 요리

 

 

고등어회

2명인데 5점이 나와서 나눠먹기 조금 곤란 ㅋㅋ

 

 

피쉬볼이었는데 제주스러운 느낌이라 귀여웠다

 

 

스테이크와 새우요리

 

 

방울양배추와 안심, 아스파라거스

 

전반적으로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제주 여행에서 좀 새로운 식사를 하고 싶다면 가볼만한 곳인듯 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