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갈치조림이 맛있는 맛나식당 / 웨이팅 꿀팁(?)

EAT

by 여름밤 2022. 9. 24. 08:30

본문

반응형

 

제주도에서 갈치조림하면 꽤나 유명한 맛나식당

이름만은 정말 여러번 들어봤지만 한번도 가보지 못했는데

이번 제주도 여행 숙소가 맛나식당과 멀지 않은 편이라

드디어 가보게 되었다

 

 

줄 서있는 분들이 먼저 반겨주는 맛나식당..

앞에 사람이 별로 없길래 와 먹을 수 있나? 했는데

웨이팅 2시간 해야한다고 했다 ㅎㅎ

 

[맛나식당 웨이팅하는법]

맛나식당 웨이팅은 문 바로 앞 카운터에 있는 사장님에게

몇명인지 말씀드리면 몇시쯤 다시 오라고 말씀해주신다.

핸드폰 번호 남기고 주문 미리하고 가면 됨

결제는 먹고난 이후에!

주문은 2인 이상이면 갈치+고등어 섞어서만 가능한 것 같았다.

 

 

 

맛나식당이 있는 삼거리? 사거리?는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영희랑 철수랑 다시 마주치는 

그 거리인것 같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딱 2회 봤는데 봤던 곳 나와서 반가움 ㅋㅋ

 

 

맛나식당 꿀팁아닌 꿀팁!

차가 있다면 대기걸어놓고 딴데 다녀와도 되지만

뚜벅이들은 갈데가 마땅치 않다

맛나식당 바로 근처에 플레이스캠프 제주가 있다

숙소 겸 상점이 있는 복합공간인데 

그 안에 유명한 도렐커피도 있고 쇼핑하기 좋은 편집샵 페이보릿도 있으니

거기서 시간 보내고 가면 딱!

 

 

시간맞춰 갔더니 잠깐 기다린 후 입장할 수 있었다.

어떻게 시간대를 맞춰서 아시는지.. 너무 신기

사장님한테 빅데이터가 내장되어 있는 것 같음

 

갈치조림1 + 고등어조림1 섞어로 나온 건데

갈치도 고등어도 둘 다 맛있었지만 갈치가 더 맛있었다

양념 색깔이 진해서 너무 자극적이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너무 맵거나 짜지도 않았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고,

무작정 앞에서 기다리는 게 아니라 전화도 해줘서 기다릴만하고. 

사람들이 많이 가는 이유가 있는 곳이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