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발산,마곡] 미드센츄리 감성 인테리어와 포케의 만남, 포케올데이

EAT

by 여름밤 2022. 9. 20. 17:56

본문

반응형

 

가벼운 식사를 하고 싶어서 검색하다 발견한 포케올데이

포케 전문점으로 곳곳에 지점이 있는 듯 하다.

 

 

모든 지점의 인테리어가 이런지는 모르겠는데

발산역 근처에 위치한 마곡지점은 미드센츄리 모던 인테리어 느낌을 아주 잘 살려서 꾸며져 있었다

 

 

 

나 말고도 혼밥하러 오신 분들이 많아서

혼밥하기에 부담스러운 분위기는 전혀 아니었다

 

 

기본가격은 10,900원이지만 토핑추가하면

거의 13,000원~14,000원 정도의 가격대가 되는 것 같다.

 

 

나는 연어토핑을 추가했고, 소스는 잘 몰라서 사장님 추천으로 했다.

나오는데는 생각보다 시간이 걸려서 한 10~15분 정도 기다린 것 같다.

배달 주문도 많은 것 같았음.

 

 

안에 다양한 채소와 재료들이 들어가 있었는데

먹으면서 대충 세봐도 10가지는 넘는 것 같았다.

마늘? 후레이크 같은것도 있어서 식감도 다양하고

사장님 추천소스가 뭐인지는 모르겠는데 달면서도 감칠맛이 나고

암튼 넘 맛있었다.

가격은 좀 비싸지만 근처에 있다면 정말 자주가게 될 것 같은 곳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