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할아버지가 운영하시는 오래된 맛집, 돌하르방식당

EAT

by 여름밤 2022. 9. 22. 10:40

본문

반응형

 

여행지에서의 한끼 한끼는 소중하다

아침을 먹을 곳으로 고민 끝에 선택한 돌하르방 식당

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었다

검색해보니 연세가 많은 할아버지께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서

뭔가 찐 제주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되었다 ㅎㅎ

 

 

10시에 연다고 해서 거의 10시 딱맞춰서 도착 ㅎㅎ

 

 

주인 할아버지께서 무공훈장도 받으신 분이고 

매체와 인터뷰 같은것도 많이 하셔서 

그런 흔적들이 걸려있다

 

 

3인 이상이면 조림, 4인 이상이면 고등어 서비스를 주는데

우린 2인이라서.. 그냥 다 시켰다 ㅋㅋ

각재기국(10,000원), 고등어구이(15,000원), 멜조림(5,000원) 주문

 

 

기본반찬으로 나온 것들

잎채소들은 뭔가 직접 기르신 것 같았다

크기가 균일하게 예쁘고 이렇지는 않지만

엄청 싱싱한 느낌

쌈싸서 젓갈 올려 먹으면 꿀맛!

 

 

이렇게 큰 고등어에 굵은소금 쳐서 구운거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너무 맛있었다 ㅠ_ㅠ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

 

 

멜조림과 각재기국

멜조림 쌈에 싸서 먹은 다음에 각재기국 국물 떠먹기~~!

 

 

각재기국에도 건더기 생선이 많이 들어있었다

두명이라서 좀 남기고 왔지만 

정말 맛있게 먹은 곳!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